크게보기 작게보기
트위터페이스북카카오톡카카오스토리밴드 네이버블로그
나주시, 뮤지컬‘6시 퇴근’무료 공연 … 17일 문예회 관서
2019년 10월 16일 09시 31분 입력

 

사진설명 = 6시 퇴근 뮤지컬 포스터.

 

나주시는 오는 17일 오후 7시 나 주문화 예술 회관에서 민간예술 단체 우수 초청공연 뮤지컬 '6시 퇴근'(제목) 공연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.

 

뮤지컬 '6시 퇴근'은 한 제과 회사 직원들이 회사로부터 매출 실적이 저조하면 팀이 해체된다는 통보를 받게 되면서 팀원들이 직접 제품 홍보를 위해 직장인 밴드를 결성하고 그 과정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유쾌하게 그려낸 뮤지컬 공연이다.

 

특히 직장인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친숙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수준 높은 연주 실력을 겸비한 출연 배우들이 직접 기타, 베이스, 드럼 등을 라이브로 선보여 현장에서 생동감 넘치는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.

 

오늘날 직장인의 희로애락을 담아낸 이번 공연은 110분간 진행되며, 시민과 관광객 누구나 무료로 선착순 관람할 수 있다.

 

시 관계자는 “이번 뮤지컬은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직장인들을 비롯한 시민들에게 문화를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유쾌한 활력을 불어넣는 재미있는 공연이 될 것”이라며, “앞으로도 시민이 일상 속에서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를 향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"라고 전했다.

 

한편, 이번 공연은 '민간 예술 단체와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 공감 사업'의 일환으로 추진되며 사업비의 일부는 문예진흥기금의 지원을 받아 진행된다. 


김종근 kgsanup@hanmail.net